네이버 해피빈 캠페인

쉽고 재미있게
이해하고 참여합니다.

코즈웍스는 2014년부터 대한민국 대표 포털 ‘네이버’의
공익 플랫폼 해피빈 캠페인을 제작,
그 실력을 인정받아
2017년 해피빈 캠페인 운영사로 선정되어 꾸준히
캠페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.

네이버 해피빈 캠페인 어떻게 활용할까?

  • 네이버 지면을 활용해 홍보합니다.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을 활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을 볼 수 있도록 일정을 설계하고 홍보합니다.
  • 재미있게 소개하고 기부에 참여합니다. 기업이나 기관의 공익활동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사용자가 캠페인을 통해 공익 정보를
   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의 기회를 부여해 그 의미를 더합니다.
  • 캠페인 운영까지 직접 합니다. 유입, 참여율 등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하며 추후 운영 방향성까지 제시합니다.